뉴스 > 산업

속옷광고 거절한 그녀들, `갱키즈` 뮤직뱅크 데뷔

/ 1


▲ 오늘(18일) KBS 뮤직뱅크를 통해 데뷔하는 신인 걸그룹 `갱키즈`
(사진 출처: `갱키즈` 공식 페이스북)

`인기 걸그룹 티아라를 이기겠다!` 고 선전포고 하며, 당당한 매력을 발산하는 신인 걸그룹 ‘갱키즈’ 가 오늘(18일) KBS 뮤직뱅크를 통해 데뷔무대를 갖는다.

연기자와 모델 출신 멤버로 구성된 걸그룹 `갱키즈` 는 평균 신장 170cm의 화려한 비쥬얼과 경력을 자랑하며, 최근엔 5억원의 속옷광고모델 제의를 거절하면서 화제가 된 바 있다.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갱키즈` 는 큰 키와 늘씬한 몸매, 또렷한 이목구비로 여러 광고주와 화보 관계자들로부터 계속적인 러브콜을 받고 있다.

‘논스톱3’, ‘9회말 2아웃’, ‘기생령’ 에 출연한 맏언니이자 리더 황지현은 올해 10년 차 연기자 출신이지만 뛰어난 노래실력으로 팀 내 보컬을 맞고 있으며, 김광수 대표가 한 달 동안 끊임없는 설득을 했다고 전해지는 실력파다.

팀의 둘째이자 래퍼를 맞고 있는 최수은은 ‘일본에 가면 초밥도 있고, 초밥도 있고..’ 라는 대사로 유명한 통신사 CF를 통해 ‘초밥소녀’ 로 사랑을 받았으며, 이후 드라마 ‘미남이시네요’ 를 통해 얼굴을 알렸다.

‘롤러코스터’ 의 꽃사슴녀 이해인도 `갱키즈` 의 보컬로 합류했다. 화려한 이목구비와 S라인 몸매로 눈길을 끌었던 이해인은 사랑스러움과 섹시함을 모두 가지고 있는 반전녀로, 이번 `갱키즈` 데뷔를 통해 카리스마 훈녀로 변신했다.

뿐만 아니라, 2010 슈퍼모델 2위 경력의 `혜지`, 티아라 초기멤버로 알려진 `소민`, 유학파 모델 `은별`, 분위기메이커 `에스더` 가 함께하면서 7인 7색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 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갱키즈` 의 타이틀곡 `HONEY HONEY‘ 는 작곡가 라도의 작품으로, 여자 앞에서 머뭇거리는 남자에게 보내는 메시지를 담은 일렉트로닉 유로팝 댄스곡이다.

‘HONEY HONEY’ 뮤직비디오는 뮤직비디오계 거장 차은택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배우 출신의 멤버들이 여유롭고 능숙한 연기로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유럽 현지 촬영 시 티아라가 함께 여행길에 오르면서 `갱키즈` 를 응원하기도 했다.


▲ 팀의 맏언니이자 신인 걸그룹 `갱키즈` 의 리더 황지현


▲ 2010 슈퍼모델 2위 경력에 빛나는 신인 걸그룹 `갱키즈` 의 멤버 혜지


▲ CF, 드라마를 통해 얼굴을 알린 신인 걸그룹 `갱키즈` 의 랩퍼 수은


▲ 유학파 모델 출신의 신인 걸그룹 `갱키즈` 의 멤버 은별


▲ 롤코녀, 꽃사슴녀로 유명한 신인 걸그룹 `갱키즈` 의 멤버 해인


▲ 신인 걸그룹 `갱키즈` 의 멤버이자 분위기메이커인 에스더


▲ 티아라 초기 멤버였던 신인 걸그룹 `갱키즈` 의 멤버 소민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