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파티스튜디오, 사명 '파티게임즈' 로 개명

/ 1

 

▲ 새롭게 바뀐 파티게임즈 로고 (사진제공: 파티게임즈) 

 

'아이러브커피' 의 개발사 파티스튜디오는 단순 개발사를 탈피해 본격적인 퍼블리싱 사업 진출에 대한 의지의 발현으로 이번 정기 주주총회에서 사명을 '파티게임즈(PATI Games Corporation)' 로 변경했다고 29일 밝혔다.

 

파티게임즈는 사명 변경에 한치 앞을 내다보기 어려운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의 적극적인 퍼블리싱 사업을 통해 한정된 역량과 자원의 한계를 넘어서는 다양한 시도를 하겠다는 뜻을 담았다. 이에 관해 파티게임즈는 게임산업의 구성원으로서 ‘더 많은 사람들이 더 좋은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 산업적 책임에 대해서도 밝혔다.

 

이대형 대표는 "모든 게임 회사는 더 많은 사람들이 더 좋은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 산업적 책임이 있다.” 고 밝히며, “파티게임즈는 의미 있는 성과를 내는 게임 선도기업으로 더 좋은 게임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더불어 좋은 게임을 만들고 있지만 자금과 운영 역량 부족으로 시장 진입이 힘든 개발사들과의 파트너십을 강화하는 것 역시 산업적 책임을 다하는 방법일 것이다.”라고 전했다.

 

앞서 파티스튜디오는 '아이러브커피' 의 성공으로 확보한 국내 800만과 해외 1000만의 충성 고객을 바탕으로, 퍼블리싱 사업에 100억을 투자하겠다고 밝힌 바 있으며 단순한 판권확보 외에도 개발사에 대한 직접투자를 통해 동맹관계를 넓혀가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