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엠게임, PC방 서비스 웹사이트 리뉴얼 및 혜택 강화

/ 1

▲ 엠게임이 대대적으로 PC방 서비스를 개편한다 (사진제공: 엠게임)

엠게임은 자사의 PC방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하고, PC방 업주 및 이용 고객의 혜택을 강화한다고 오늘(27일) 밝혔다.
  
새롭게 리뉴얼된 엠게임 PC방 홈페이지는 주요 소식을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메인 페이지 상단이 배너로 변경됐으며, ‘MY PC방 정보’, ‘상품안내&결제’, ‘빠른 서비스’ 등 PC방 업주들이 자주 사용하는 주요 기능을 보다 직관적으로 배치했다.

이와 함께 통합정량 서비스 게임을 새롭게 추가, 게임 별로 요금을 따로 지불하던 불편함을 개선한 새로운 PC방 이용 요금제도 첫 선을 보였다. 기존 통합정량 서비스로 운영되고 있는 ‘아르고’, ‘워베인’, ‘열혈강호2’ 등 3종 이외 ‘G존 정액 서비스’로 운영되던 ‘열혈강호 온라인’, ‘귀혼’, ‘나이트 온라인’, ‘풍림화산’ 등 총 7종의 게임이 통합정량 서비스 상품으로 추가됐다.

기존 최저 300시간으로 운영되던 통합정량 요금에 50시간, 100시간 등 소액 상품도 추가해 PC방 업주의 부담을 줄였다. 또한 PC방을 이용하는 유저들에게 각 타이틀 별 경험치, 게임 머니의 추가 혜택 및 다양한 PC방 전용 콘텐츠를 제공하며, PC방 이용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열혈강호 온라인’에서는 오는 7월 2일(화)까지 제공하는 PC방 미션을 완료한 유저에게 갤럭시S4, 프리미엄 아이템 등을 증정하며, ‘영웅 온라인’은 오는 29일(토), 30일(일) 18시에서 22시 사이 PC방에서 접속한 유저에게 경험치, 공격력 및 방어력의 2배 상승을 지원한다.

엠게임 오프라인사업실 유동호 실장은 “엠게임 PC방의 업주와 이용자인 고객 모두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과 혜택 강화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엠게임 PC방에서 쾌적한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허새롬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