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호드여 일어나라!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정식 출시

/ 1

▲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메인 이미지 (사진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는 20일(목), 자사의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의 다섯 번째 확장팩 ‘드레노어의 전쟁군주’가 한국에 정식 출시됐다고 발표했다.

이번 확장팩에서 플레이어들은 원시 드레노어를 탐험하며 새로운 적들을 상대하면서 예상 밖의 새 동료를 만나게 된다. 더불어 드레노어에 자신만의 요새를 구축하고 확장이 가능하며, 추종자 NPC들을 고용할 수 있다. 또한 최고 레벨이 100으로 확장되고, 새롭게 추가된 다양한 던전과 공격대, 모험 모드가 제공된다.

블리자드 마이크 모하임(Mike Morhaime) CEO는 “‘드레노어의 전쟁군주’는 우리가 만들었던 콘텐츠 중 가장 박진감 넘치고 장대한 요소들을 포함하고 있으며, 90 레벨 캐릭터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이용해 누구나 쉽게 드레노어로의 모험을 시작할 수 있다”고 말했다.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신규 콘텐츠 및 다양한 모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http://kr.battle.net/wow/ko/warlords-of-draeno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다섯 번째 확장팩, '드레노어의 전쟁군주'에서는 신비한 드레나이 용사, 강대한 오크 부족과 함께 옛 호드의 막강한 세력을 막아낼 최후의 방어선을 구축하게 된다. 플레이어는 자신만의 주둔... 자세히
허새롬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