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엔비디아, 윈도우8 개발자에게 테그라3 PC 지원

/ 1

비주얼 컴퓨팅 분야의 선도 기업인 엔비디아는 마이크로소프트와 협업하여 개발자 및 제조사들에게 엔비디아 테그라 3가 탑재된 윈도우 8(Windows 8) 테스트 PC 지원 시딩 프로그램을 추진 중이라고 밝혔다.

테그라 3는 4-PLUS-1 아키텍처로 만들어진 엔비디아의 쿼드코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로, 이번 시딩 프로그램은 개발자와 제조사들이 ARM 기반 프로세서의 윈도우 8 디바이스 및 앱의 더욱 풍성한 에코시스템을 탄생시킬 수 있게 할 것으로 전망된다.

엔비디아의 토니 타마시(Tony Tamasi) 콘텐츠 및 기술 담당 부사장은 “엔비디아는 첨단 기술 혁신의 중심에 있는 개발자들을 오래 전부터 지원해왔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지원을 계속해 테그라 3를 비롯한 ARM 프로세서와 윈도우 플랫폼의 만남이 얼마나 놀라운 잠재력을 지니고 있는지 전파할 것이다.” 라고 밝혔다.

마이크로소프트의 에이단 마커스(Aidan Marcuss) 비즈니스 플래닝 시니어 디렉터는 “엔비디아와 협업하게 되어 무척 기쁘다. 윈도우를 탑재한 ARM 테스트 PC를 제공함으로써, 개발자들이 윈도우 8 기반의 강력한 메트로(Metro) 스타일 앱과 디바이스 경험을 만들어낼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엔비디아 테그라 프로세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www.nvidia.co.kr/tegr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