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하복코리아, 코엑스서 `제3회 하복 오픈 세미나` 개최

/ 1


▲ 오는 9일, 하반기 기술 오픈 세미나를 개최하는 하복 코리아


하복의 한국지사 하복 코리아에서는 2011년 마무리 기술 오픈 세미나를 오는 9일(금) 코엑스 컨퍼런스홀에서 기술 오픈 세미나를 개최한다.

지난 오픈 세미나들을 통해 많은 호응을 얻었던 하복코리아는 이번에는 하복 샌프란시스코 지사의 ‘크리스 컨드릭’ 과 독일 비전엔진 본사에서 비전엔진 안드로이드 모바일 플랫폼의 개발자인 ‘마크 애플스마이어’ 등이 비전엔진 내 하복 물리와 AI 등 엔진과의 인터그레이션에 대한 설명과 비전엔진의 안드로이드 플랫폼 세부적인 기술 설명 내용을 중심으로 수준 높은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추가적으로 하복코리아의 이주한 지사장도 연사로 참여하고 비전으로 제작된 게임들을 홍보하고 2012년 하복코리아의 개발자 지원방안에 대한 세션을 가질 예정이다.

하복의 오픈 세미나는 기존 일반 세미나들과는 달리 실제 게임엔진을 사용하여 개발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실무 중심의 강연으로 이루어진다.

블리자드사의 ‘스타크래프트2’, 엔씨소프트의 기대작인 ‘길드워2’, 베데스다사의 ‘엘더 스크롤’ 등에 사용된 AI와 물리연산, 애니메이션, 멀티플랫폼 등 최신 내용을 동시에 소개하는 자리로 게임개발에 관심이 있는 기업 및 개발자, 게임관련 학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사전 신청자들은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세미나 참가 신청은 지난 5일(월)부터 오는 8일(목)까지 한국게임개발자협회 홈페이지(www.kgda.or.kr)에서 진행되며, 세미나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