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바빌론 점령 목표, 문명: 연맹의 시대 첫 캠페인 시즌 시작

/ 1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69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문명: 연맹의 시대 '메카 프론티어' 캠페인 시즌 (사진제공: 2K)
▲ 문명: 연맹의 시대 '메카 프론티어' 캠페인 시즌 (사진제공: 2K)

2K는 시드 마이어의 '문명' 기반 모바일 전략게임 '문명: 연맹의 시대'에 신규 캠페인 시즌 '진영 캠페인: 메카 프론티어'를 업데이트했다.

캠페인 시즌은 기존 시즌 3까지 완료한 이용자들이 참여하는 새로운 시즌 형식이다. 시즌 시작 전 대기 맵 '그랜드 포럼'에서 다른 서버의 이용자들과 교류하고 파티를 결성할 수 있다. 시즌이 시작되면 개인 또는 파티 단위로 새로운 서버에 진입해 독자적인 게임 모드에서 경쟁과 협력, 그리고 여러 이벤트와 미션을 포함한 콘텐츠가 지원된다.

▲ 문명: 연맹의 시대 '캠페인 시즌' 소개 영상 (영상출처: 문명 연맹의 시대 공식 유튜브 채널)

이번 첫 캠페인인 '진영 캠페인: 메카 프론티어'에서는 '진시황', '카이사르', '살라딘', '클레오파트라', '잔 다르크', '빅토리아' 총 6개의 진영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진영 선택에 따라 시작 대륙이 결정되며, 이용자들은 외교와 전략을 통해 내륙 진출과 '바빌론 점령'을 목표로 전투를 펼친다. 각 진영은 특정 조건 달성 시 사용할 수 있는 고유 진영 스킬 3종을 보유하고 있어 전략 운용에 기여한다.

여기에 강력한 능력과 도약 기능을 가진 신규 메카 유닛 2종과 5성 영웅 '링컨', '후마 코타로', '허준', '히파티아', '탈레스'가 추가됐다. 또 신규 찬란 스킬 4종인 '수호의 진언', '수많은 용사', '진두지휘', '지능 타격'은 각각 공격, 방어, 회복, 능력치 강화 효과를 보유했다.

메카 프론티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