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트랜스포머: 패자의 역습 멀티 플랫폼으로 6월 25일 출시.

/ 1

더블유비에이 인터렉티브(이하 WBA 인터렉티브, 대표 이창성)는 `트랜스포머: 패자의 역습`을 멀티 플랫폼으로 PC, PS3, PSP, Xbox360은 6월 25일 출시하고, PS2는 7월2일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게임 `트랜스포머: 패자의 역습`은 Hasbro사의 최고의 프랜차이즈이자 2009년 가장 기대되는 영화 중 하나인 Paramount와 DreamWorks의 트랜스포머: 패자의 역습 줄거리를 바탕으로 오토봇이나 디셉티콘이 되어 전세계를 무대로 펼쳐지는 격렬한 전투를 체험 할 수 있다. 전작보다 개선된 조작감을 바탕으로 각자 고유의 개성, 능력, 무기를 가진 다양한 트랜스포머를 조종해 로봇과 차량 모드로 자유자재로 변환해가며 인류를 구원하거나, 파멸시킬 수 있다. 게다가 이번 트랜스포머는 시리즈중 처음으로 온라인에서 오토봇이나 디셉티콘이 되어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멀티플레이가 지원된다.

게임 `트랜스포머: 패자의 역습`에서는 옵티머스 프라임, 스타스크림, 범블비, 아이언하이드를 비롯, 게임에서 첫 선을 보이는 새로운 캐릭터들과 같은 다양한 오토봇/디셉티콘을 선택할 수 있다. 인류를 구원하거나 파멸시키는 두 가지의 캠페인 모드를 진행하면 다양한 임무의 잠금을 해제할 수 있으며, 일단 잠금을 해제한 임무는 자신이 원하는 트랜스포머를 선택해 새로운 느낌으로 다시 즐겨볼 수 있다.

또 영화의 내용과 동일한 레벨부터 영화에서 다뤄지지 않았던 임무까지 등장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