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봄바람 휘날리는 여의도 봄꽃 축제에서 Xbox One 체험하자

/ 1

▲ 여의도 봄꽃 축제서 Xbox One 체험 행사가 진행된다 (사진제공: 한국마이크로소프트)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오는 10일(금)부터 15일(수)까지 ‘제11회 영등포 여의도 봄꽃 축제’ 현장에서 Xbox One을 즐기는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영등포 여의도 봄꽃 축제’는 한강과 벚꽃, 그리고 젊은 문화예술의 조화를 추구하는 행사로써, 2005년 첫 시작 이래 올해로 11회째를 맞이했다. 올해는 오는 10일(금)부터 15일(수)까지 6일간 여의서로 국회의사당 뒤편에서 '꽃이 좋다, 가족과 함께여서 더 좋다'라는 주제로 펼쳐질 예정이다.

축제 기간 동안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부스를 방문하면 차세대 콘솔 기기인 Xbox One으로 ‘댄스 센트럴 스포트라이트', '키넥트 스포츠 라이벌', '후르츠 닌자 키넥트 2', '디즈니 판타지아: 뮤직 이볼브드’ 등 다채로운 키넥트 게임들을 체험해 볼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매일 체험 현장에서 최고 기록을 세운 참여자에게는 문화상품권이 제공되며, 보다 안전한 행사 진행을 위해 어린이 미아방지용 팔찌가 무상으로 배포될 예정이다. 아울러 오는 10일(금)부터 19일(일)까지 Xbox One 번들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에게 핑크 셀카모노포드이 전원 증정된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컨슈머 채널 그룹 유우종 상무는 “봄꽃의 절경 속에서 Xbox One과 함께 ‘댄스 센트럴 스포트라이트’, ‘키넥트 스포츠 라이벌’, ‘후르츠 닌자 키넥트 2’, ‘디즈니 판타지아: 뮤직 이볼브드’ 등 대표적인 키넥트 게임들을 즐기며,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밝혔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