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소셜커머스가 금융과 만났다! `위메프-외환은행 MOU체결`

/ 1

위메이크프라이스(대표 이종한, 이하 위메프)는 외환은행(은행장 래리 클레인)과 지난 14일 외환은행 본점에서 양사 고객에게 다양화된 금융소셜융복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경쟁력 제고를 위한 상호협력을 골자로 하는 MOU를 체결했다.

이를 통해 양사 고객들에게 다양한 고객 니즈를 충족시켜주는 소셜커머스 서비스뿐 아니라 차별화된 금융서비스 혜택를 제공하여 금융과 소셜커머스가 시너지효과를 내도록 사업모델을 구축해나가는데 서로 합의했다.

이와 관련해 오늘부터 일주일간 위메프에서는 외환은행과 관련한 딜을 선보인다. 위메프에서 외환 E pass카드 딜을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7,8월간 대중교통수단 이용료의 50%까지 캐시백을 제공, 현금을 환급해줄 예정이다.

또한 해당카드로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위메프 사이트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위메프 포인트 3만점을 적립해준다. 휴가철을 맞아 외화 환전 시 조건없이 주요통화 70%, 기타통화 40%를 할인해주는 서비스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위메프 이종한 대표는 “금융업계와 소셜커머스가 손잡은 이번 MOU를 통해 양사 회원에게 한단계 발전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된 셈”이라며  “금융제휴혜택 개발을 통해 소셜커머스 선두업체로서 입지를 다지는 동시에 사업확장을 위한 교두보를 마련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위메프는 올 1월 최초의 소셜커머스 제휴 신용카드, ‘위메이크프라이스-롯데포인트플러스카드’를 출시하는 등 끊임없는 융복합 금융제휴상품 개발을 통해 스마트한 소셜커머스로의 변신을 꾀하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