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더 라그나로크 첫 글로벌 길드 대회, 26일 예선전 시작

/ 1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42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더 라그나로크
▲ 더 라그나로크 글로벌 길드 대전 TRC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그라비티)

그라비티가 오는 26일부터 2D MMORPG ‘더 라그나로크’의 글로벌 길드 대전 ‘TRC(THE Ragnarok Championship, 이하 TRC)’ 예선전을 시작한다.

TRC는 더 라그나로크 출시 후 올해 처음 개최하는 글로벌 규모의 길드 PvP 대전이다. 한국, 대만, 홍콩, 마카오, 동남아시아 지역 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지역별 예선을 거쳐 지역 대표로 선발된 길드들이 모여 결승 무대에 오른다. 최종 결승전은 오는 12월 태국에서 개최 예정인 ‘라그나로크 페스타(RAGNAROK FESTA) 2025’에서 오프라인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예선전은 오는 26일부터 10월 25일까지 5주간 열린다. 4주차까지 매주 금요일에는 참가 길드와 대진표를 확정하고,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오후 8시부터 8시 30분까지 대진에 따라 랭킹전을 진행한다. 5주간 누적 포인트를 합산해 최종 순위가 결정되며, 최종 상위 1, 2위 길드가 결승 진출 자격을 획득한다. 포인트는 핵심 목표물인 엠펠리움 파괴 여부, 점령 시간, 전투 종료 시 점령 상태에 따라 차등적으로 산정한다.

특히 예선 5주차 마지막 경기는 온라인과 함께 오프라인에서도 진행한다. 목요일에 참가 길드, 대진표를 확정하고 금요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2시 30분까지 경기가 열린다. 마지막 경기를 진행하는 10월 25일에는 서울 마포구 인근 대회장에 유저들이 직접 방문해 경기를 관람할 수 있으며, 경기에 참여하는 길드원들이 현장에 방문하면 라그나로크 굿즈와 인게임 쿠폰을 지급한다. 참관객 전원에게는 카카오톡 이모티콘 등 선물을 지급하며 그라비티 운영자와의 특별 PvP 매치 및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이어진다.

대회 참가자들을 위한 특별 보상도 준비했다. 예선 기간 동안 매주 1위 길드가 속한 서버 전체에 허수의 인멸과 제니(Zeny)를 총 세 차례 지급하며 대회 종료 후에는 상위 10위 길드에게 신화코인 보물상자, 제니, 허수의 인멸 등을 증정한다. 결승 진출을 확정한 1,2위 길드원에게는 신규 등 장식, 고리 ‘푸른 빛 신비’, 펫 알, 제니 등을 수여한다.

그라비티 정주희 더 라그나로크 사업 PM은 “TRC는 지역과 서버를 넘어 최고의 길드를 겨루는 THE 라그나로크의 첫 글로벌 대회인 만큼 풍성한 경기 보상과 다양한 특별 이벤트로 구성했다”라며, “결승에 오른 팀에게는 태국에서 오프라인으로 직접 경기를 치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도 제공하는 만큼 각 길드가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더 라그나로크 TRC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더 라그나로크 1주년 기념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장르
MMORPG
제작사
그라비티
게임소개
더 라그나로크는 원작 감성을 살린 2.5D 그래픽으로 방대한 세계관을 그려낸 모바일 MMORPG다. 유저간 거래 시스템, 던전 및 공성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며, 자동화 기능을 더해 편의성을 챙겼다. 올해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