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넷마블, 이화어린이집 아이들과 함께하는 축구교실 성료

/ 1

▲ 넷마블이 진행한 '차구차구' 축구교실 현장 (사진제공: 넷마블)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은 서울시 마포구 성산동에 위치한 이화 어린이집을 방문해 장애·비장애 아동들을 대상으로 축구 재능기부 봉사활동을 시행했다고 23일(월) 전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전세계인의 축구축제 기간을 맞아 넷마블 임직원들이 직접 이화 어린이집 원생들과 함께 ▲응원도구 만들기 ▲몸 풀기∙축구 기본기 강습 ▲실전 경기 등을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꾸려졌다. 특히 ‘차구차구’ 게임 속 다양한 캐릭터와 대결하는 ‘스페셜리그’를 임직원들이 인형탈을 쓰고 직접 재현해 아이들에게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넷마블은 오는 24일(화)까지 넷마블 페이스북을 통해 체육복이 없는 특수학교 축구부에 '차구차구' 유니폼을 기부하는 사회공헌 캠페인도 진행 중이다.

넷마블 조영기 부문대표는 “넷마블은 전(全) 임직원들이 연1회 이상 다양한 봉사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고 있고 향후에도 음악·미술·체육 등 다방면에 특기가 있는 직원들의 재능기부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임직원 재능기부 외에도 넷마블은 장애 없는 세상, 아이들의 미래, 가족과의 소통 등 세 가지 테마를 중심으로 '학부모 게임교실'과 '장애학생 e-스포츠대회'를 진행하고 있으며 게임과 연계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또한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넷마블 사회공헌활동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넷마블 공식 블로그(http://blog.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허새롬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