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아이템베이, 31일부터 PSN 카드 제휴 판매 시작

/ 1

▲ 아이템베이가 PSN 카드를 제휴 판매한다 (사진제공: 아이템베이)

아이템베이는 자사의 홈페이지를 통해 국내에서 처음으로 PSN 카드를 제휴 판매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로써 플레이스테이션 홈페이지뿐 아니라 아이템베이에서도 마일리지와 적립금으로 PSN 카드 구입이 가능해졌다. 

PSN 카드는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선불 카드로, 이를 통해서만 유료로 판매되는 콘텐츠 및 게임을 구매할 수 있다. 이전까지의 PSN 카드 구매는 플레이스테이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가능했으나 이제부터는 아이템베이 홈페이지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아이템베이에서 판매되는 PSN 카드는 1만 원권과 3만 원권, 5만 원권의 3종이며, 적립금과 마일리지로만 구매할 수 있다. 

아이템베이는 PSN 카드 제휴를 기념해 7월 31일부터 9월 19일까지 약 3달간에 걸쳐 ‘아이템베이에서 PSN 카드 국내 최초 제휴기념 Big 3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PSN 카드 구매자 중 구매 금액별로 추첨한 총 53명에게 경품이 증정된다. 1만 원권 구매자들은 PS 플러스 1개월 권(50명), 3만 원권 구입자는 PS 비타 신형 한정판(2명), 5만 원권 구입자는 PS4(1명)를 제공하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PSN 카드를 구입하지 않는 유저라도 이벤트 페이지에 플레이스테이션 게임에 대한 추억 또는 기대감을 댓글로 달거나, SNS로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하면 매주 추첨을 통해 아이템베이 적립금 총 50만원이 증정된다. 

아이템베이 한혜진 사업본부 이사는 “국내 최초로 PSN 카드 판매처로 업무 제휴를 맺게 되어 매우 기쁘다. 이번 제휴를 통하여 많은 PS유저들이 편리한 엔터테인먼트 생활을 즐길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지속적인 사업 다각화를 통하여 온라인과 모바일 뿐만 아니라 콘솔 게임 유저까지 아이템베이만의 특화된 서비스를 경험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PSN 카드 구입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itembay.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