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CFK, `열혈경파 쿠니오군` 등 3DS 라인업 발표

/ 1


▲ 사이버프론트코리아가 출시하는 3DS 타이틀 2종

사이버프론트코리아는 오는 4월 28일 국내에 정식으로 발매될 닌텐도 3DS 전용 타이틀 라인업을 발표했다.

닌텐도 3DS 전용 타이틀 중 국내 최초로 공식 발표되는 사이버프론트 코리아의 타이틀 라인업은 일본 아케미스트의 ‘전국민 모델☆오디션 슈퍼스타 2’와 아크시스템웍스의 ‘열혈경파 쿠니오군 스페셜’ 등 2종이다.

먼저 오는 4월 28일 닌텐도 3DS와 동시 발매될 ‘전국민 모델☆오디션 슈퍼스타 2’는 작년 6월 NDS로 발매되어 큰 인기를 모았던 ‘전국민 모델☆오디션 슈퍼스타 DS’의 정식 후속작으로, 전작보다 더욱 많아진 최신 패션 아이템들을 통해 화려한 패션모델 겸 편집기자 생활을 즐길 수 있으며, 멋진 남자 모델들과의 가슴 떨리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올해 상반기 발매를 목표로 한글화 작업을 진행 중인 ‘열혈경파 쿠니오군 스페셜’은 격동의 80~90년대를 게임과 함께 보낸 게이머라면 너무나도 친숙한 ‘쿠니오군’ 시리즈의 25주년 기념작이다. 시리즈의 시작을 알린 아케이드판 ‘열혈경파 쿠니오군’을 토대로 당시 원작자의 감수를 통해 태어난 스토리 모드에서는 쿠니오가 열혈고교에 입학해 ‘히로시’를 구하고 일생의 친구이자 라이벌 ‘리키’와 만나는 등, ‘쿠니오군’ 시리즈의 팬이라면 반드시 봐야 할 이야기들이 담겨 있다.

이밖에도 모든 시리즈의 등장 캐릭터가 출연하는 ‘배틀 로얄’이나 아케이드판 ‘열혈경파 쿠니오군’을 리메이크한 ‘아케이드 모드’ 등의 다양한 즐길 거리는 물론, ‘열혈경파 쿠니오군’ 발매 당시의 광고 전단이나 포스터 등을 수록한 갤러리 모드 등 ‘쿠니오군’ 시리즈 25주년 기념 타이틀로 손색이 없는 내용이 담겨 있다.

 
▲ 열혈경파 쿠니오군 스페셜 스크린샷

이번 닌텐도 3DS 전용 타이틀 발표에 대해 사이버프론트코리아 관계자는 “먼저 국내 콘솔 게임 시장 확대에 큰 영향을 준 닌텐도 DS에 이어 그 후속 기종인 닌텐도 3DS로도 타이틀을 발매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오늘 공개한 라인업 이후로도 다양한 닌텐도 3DS 전용 타이틀을 준비 중이며, 앞으로도 라이트 유저에서 마니아까지 모든 게이머들이 즐길 수 있는 게임을 국내에 소개하여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할 것이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