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이동훈 COO 신임 대표로 선임

/ 1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이동훈 신임 대표 (사진제공: 스마일게이트 홀딩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신임 대표로 이동훈 현 COO를 선임했다고 15일(수) 밝혔다. 
 
이동훈 신임대표는 서울대학교 국제 경제학 학사 및 경영학 석사 출신으로, 미국 하버드대 경영대학원(MBA)을 졸업했다. 맥킨지와 두산 등에서 약 20여 년간 대규모 신사업 개발과 글로벌 사업 운영 경력을 이어왔고, 특히 글로벌 인수합병, 전략적 제휴, 운영 혁신과 현지화 등에 경험을 지닌 사람이다.

이동훈 신임대표는 스마일게이트에 합류한 이래 지난 1년여간 그룹 및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의 COO로서 권 회장과 함께 그룹의 사업방향, 특히 플랫폼 사업의 방향성 구체화와 모바일 서비스 플랫폼 STOVE 론칭을 주도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신임대표 선임과 함께 모바일 서비스 플랫폼 ‘STOVE’와 론칭 예정인 온라인 플랫폼 서비스를 강화하고, 글로벌 사업 확장에 주력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이동훈 신임 대표는 “다른 어떤 산업분야와 비교해도 게임산업은 미래 지향 산업으로서 큰 가치를 지니고 있어 스마일게이트에 합류했다”며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에서 준비하고 있는 플랫폼과 다양한 게임 서비스의 글로벌 성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허새롬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