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원작 그대로, 나루토질풍전: 나루티밋임팩트 예약시작

/ 1

인트라링스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와 협력하여 PSP용 서바이벌 닌자 액션 `나루토 질풍전 : 나루티밋 임팩트` 를 발매일을 변경하여 2011년 10월 20일에 발매한다.반다이남코와 사이버 커넥트2가 협력하여 개발한 `나루토 질풍전 : 나루티밋 임팩트` 는 전세계 누적 판매량이 760만장을 돌파한 시리즈 최신작이다.

 화려한 체술과 인술을 간단한 조작으로 사용할 수 있는 시리즈의 조작성을 그대로 채용하였으며 한 번에 몰려오는 무수히 많은 적들을 일망타진하는 새로운 스타일의 액션을 체험할 수 있다.

특정 조건을 만족하면 발동되는 각성 시스템은 캐릭터의 능력을 비약적으로 향상시킨다. 또한 애니메이션에서 보여진 것과 같이 각성하면 모습이 달라지는 캐릭터도 존재하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전황에 따라 각성을 전략적으로 사용한다면 게임을 쉽게 풀어나갈 수 있을 것이다.

원작에 충실한 액션과 애니메이션의 명장면을 그대로 재현한 `나루토 질풍전 : 나루티밋 임팩트` 는 10월 14일 오후 2시부터 10월 18일까지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또한, 이 기간 동안 제품을 구입한 사용자에게는 일본과 동일한 특전인 ‘사륜안 스트랩’을 증정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 및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장르
액션
제작사
게임소개
플레이어는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임팩트의 싱글플레이 및 멀티플레이에서 각 캐릭터만의 고유한 인술을 사용할 수 있다. 싱글플레이 모드는 팬들 스스로가 나루토 질풍전 애니메이션에 등장한 전투에 직접 참여한 듯한 ... 자세히
임태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