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현장채용 진행된다. 한콘진 '게임기업 취업박람회' 17일 개최

/ 1


한국콘텐츠진흥원은 글로벌게임허브센터는 오는 17일, 서울 종로구 대학로 콘텐츠코리아랩 제 1센터에서‘게임 잡페어’를 개최한다. 

'게임 잡페어'는 게임분야 청년 취업 활성화와 중소 게임기업 구인난 해소를 목적으로 한다. 게임기업과 취업지원자를 대상으로 ▲취업 컨설팅 및 모의면접 ▲현업 전문가에게 포트폴리오를 점검받는 ‘코칭데이’ ▲ 실제 채용이 이루어지는 잡매칭 ▲ 현업인이 들려주는 취업특강 등이 진행된다.

특히 ‘잡매칭'에는 라인플러스, 스마일게이트, 그라비티과 글로벌게임허브센터 입주기업 및 중소 게임기업 7곳 등 국내 게임사 10개사 인사 담당자가 직접 채용 면접을 진행한다.

이어서 ‘취업특강’에는 넥슨 강민혁 이사, 오리진스튜디오 강귀복 대표, 한국게임개발자연합회 윤준희 협회장이 연사로 나서 게임업계 현황과 문화, 개발사에서 원하는 인재상 등을 전한다.

또한 ‘코칭데이’ 프로그램에도 현업 TA(Technical Artist)와 엠게임 김대일 게임 그래픽 팀장이 나서 게임 그래픽 분야 취업 준비생들을 대상으로 포트폴리오 클리닉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 외에도 취업 전문 컨설턴트가 게임분야 취업 희망자들을 위해 ▲자기소개서 및 이력서 첨삭 ▲직무·진로 상담 ▲모의면접 등을 실시한다. 사전신청자 외에도 이력서를 준비해 온 현장 참가자 역시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한국콘텐츠진흥원 글로벌허브센터 엄윤상 센터장은 “게임분야 취업을 희망하는 청년들과 중소 게임기업의 고충을 해소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게임분야의 우수한 인재를 발굴하고 국내 게임산업 발전을 위해 계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게임 잡페어’ 참가신청은 한국콘텐츠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15일까지 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콘텐츠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 또는 취·창업지원실(02-2161-0003~5)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