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스타팅 포켓몬의 상태가?"포켓몬스터 썬/문 신규 영상

/ 1

▲ '포켓몬스터 썬/문' 신규 영상 (영상출처: 포켓몬스터 공식 유튜브 채널)

[관련기사]

오는 11월 18일에 출시되는 ‘포켓몬스터 썬/문’을 소개하는 새로운 영상이 공개됐다. 특히 이번에는 게임 시작을 함께 하는 ‘스타팅 포켓몬’의 최종 진화가 공개되어 유저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지난 10월 27일, ‘포켓몬스터 썬/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규 영상을 발표했다. 가장 눈길을 끄는 부분은 ‘스타팅 포켓몬’의 최종 진화형이다. 기존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포켓몬스터 썬/문’에도 풀, 불, 물까지 세 가지 타입의 스타팅 포켓몬이 등장하며 이 중 원하는 것을 골라 모험을 시작할 수 있다. 게임 속 모든 여정에서 트레이너와 호흡을 맞추는 포켓몬이 마지막에 어떠한 모습으로 진화하는지를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우선 풀 타입 포켓몬 ‘나몰빼미’는 ‘빼미스로우’를 거쳐 ‘쥬나이퍼(일본명)’이 된다. 커다른 올빼미를 연상시키는 ‘쥬나이퍼’는 깃털을 빠르게 발사하는 기습과 속공에 강한 포켓몬으로 소개됐다. 이어서 불 타입 ‘냐오볼’은 ‘냐오히트’를 거쳐 ‘가오가엔(일본명)’으로 진화한다. 귀여운 고양이에서 강력한 수인으로 변신한 ‘가오가엔’은 허리에 달린 ‘불꽃 벨트’에서 불을 내보내 상대를 공격한다. 마지막으로 물 타입 ‘누리공’은 ‘키요공’을 거쳐 ‘아실렌(일본명)’이 된다. 인어와 같은 외모가 눈길을 끄는 ‘아실렌’은 거대한 물풍선으로 적에게 대미지를 입힌다.






▲ 위부터 '쥬나이퍼', '가오가엔', '아실렌' (사진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이 외에도 게임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이 영상을 통해 소개됐다. 우선 게임 속 세계 ‘알로라 지방’을 지키는 수호신 4명과 그들이 다루는 포켓몬이 등장했다. 하와이를 모티브로 한 ‘알로라 지방’은 커다란 섬 4개로 구분된다. 그리고 각 섬에 수호신과 포켓몬이 자리하고 있다. 영상을 통해 수호신과 포켓몬의 특징을 살펴볼 수 있다.


▲ '포켓몬스터 썬/문' 알로라 지방 (사진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초대 트레이너의 방문도 있다. ‘포켓몬스터’ 시리즈 시작을 알린 ‘적/녹’의 주역 ‘레드’와 ‘그린’이 등장하는 것이다. 영상을 통해 소개된 ‘배틀 트리’는 ‘레드’와 ‘그린’ 등 기존 시리즈에 등장했던 주요 트레이너와 한 팀을 이뤄 2:2 포켓몬 대결을 벌이는 것이다.

마지막으로 ‘페르시온’의 ‘알로라’ 버전이 공개됐다. 본래는 아이보리색 털에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던 고양이 포켓몬 ‘페르시온’은 ‘알로라 지방’에서 회색털에 통통한 체격의 포켓몬으로 등장한다.






▲ '포켓몬스터' 레드, 그린(상)과 '알로라' 버전 '페르시온' (사진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게임프리크
게임소개
'포켓몬스터 썬/문’은 닌텐도 3DS로 발매되는 ‘포켓몬스터’ 시리즈의 신작이다. 제 7세대에 해당하는 이번 작품에서는 새로운 지역, 포켓몬, 스토리를 선보인다. 또한, 기존 버추얼 콘솔로 발매된 ‘적, 녹, 청...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10